본문 바로가기

꿀팁

유럽 교통 예약 한번에 쉽게! OMIO 어플 추천 및 보너스, 추천인 코드 : 4v7h8u8j2n5z

안녕하세요!

저는 독일에서 교환학생 생활을 했었는데요, 그 중 교환학생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여행을 많이 다녔었어요. 

독일 내 다른 도시는 물론, 아이슬란드, 프라하, 비엔나, 헝가리, 포르투갈 등등 많은 국가를 여행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그런데 여행을 하면서 큰 골칫덩어리 중 하나는 교통 예약이었는데요, 비행기, 기차, 버스 중 어떤 이동수단이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지 비교하기가 쉽지 않았고, 많은 시간을 낭비할 때가 있었죠.

 

그래서 제가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던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OMIO 입니다. 

이 어플은 기차, 버스, 비행기로 나누어져 있어서 유럽내 교통을 한꺼번에 비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처음에 개괄적으로 교통을 비교하기 위해서 OMIO어플을 이용합니다.

특히 Omio는 신규가입의 경우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0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 4v7h8u8j2n5z

 

여행보너스를 클릭하여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모두 Omio를 이용해서 한꺼번에 가격비교도 하시고, 간편하게 교통편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Omio를 직접 사용하면서 얻은 팁을 설명하려고 하는데요.

1. PC와 모바일 가격비교.

OMIO의 경우 가끔 핸드폰을 이용했을 때와 PC를 이용했을 때의 가격이 다를 때가 있습니다.

저도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는 PC와 모바일을 비교한 후, 저렴한 티켓으로 구입을 했었습니다.

2. 선 Omio, 후 제휴사

우선 저는 Omio 어플에 들어가서 개괄적으로 가격비교를 합니다. 이후, 세부적으로 각각의 제휴사에 들어가서 가격을 비교합니다.

보통 가격은 똑같은데 omio는 가끔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시간대보다 적게 나와있습니다.

특히 Flixbus의 경우 omio 어플에서 다 안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omio와 blablabus ,Flixbus와 같은 각각의 제휴사의 티켓 가격과 시간대와 비교해서 구입을 합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omio가 결제도 쉽고,

버스를 탈때도 그냥 모바일 티켓만 보여주면 되니까 편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추가정보

혹시 보너스 받은 후 왜 적용이 안되냐!! 의문을 가질까봐 올립니다.

40달러 이상 구입한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다들 OMIO를 통해 쉽고, 편하게 유럽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